생로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덕후니 조회 99회 작성일 2020-10-20 18:29:30 댓글 0

본문

생로랑 가방 170개 총정리❤️신상..이렇게 예뻤나요??명품백 입문 꿀영상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요청주셨던 생로랑 가격대별 총정리입니다!! 꺄❤️❤️
오늘도 영혼을 담뿍 담아 준비한 영상이니까요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구독구독 많이 해주시고 다음주에 또 만나요!
오늘 밤에도 울 구독자님들이 남겨주시는 말씀들로 힐링하고 자야겠오요…젤행복한시간..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명품하울 #명품가방 #생로랑가방


*자료화면 및 사진 출처 : 생로랑 공식 홈페이지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뷴~오늘도 반가워용히히 옷 정보 문의가 많아서 고정댓글로 남길게요❤️
요거 원피스이고 자라에서 구매했어용!! 근데 1월쯤에 세일제품 구매한거라 지금은 아마 안 나올 것 같기도 해용ㅠㅠㅠ!!
그리고 저번 영상에서 문의 많이 주셨던 파란색 레이스 원피스는 셀프 포트레이트 제품이고 24s에서 구매했어요!!‍♀️‍♀️
항상 감사합니다아 이번주도 모두 화이띵
츄러스와 츄러스 : 생로랑은 300만원대 라인인 선셋백 미듐이랑 사첼백이 젤 예뻐요❤️
전별 : 컬리지백은 왜 없나요?
몽몽 : 생로랑 아울렛 전용 가방도 궁금해요! 생로랑도 백화점에서 넘어오는 거 외에 50만원대 클러치?랑 카바스백 등.. 아울렛 전용으로 생산하는 가방이 있다고 봤어요..ㅎㅎ
아울렛 전용 중 예를 들면 카바스백은 디자인은 백화점 판매 제품과 같고 가죽 소재만 다르게 해서 판다고도 들었고..
궁금해요! ㅎㅎ
아울렛 전용을 구분하는 법이 있다면 그것도 궁금하네요!
예를 들면 구찌 아울렛 전용은 가방 내부에 대문자 G마크가 찍혀있는 것처럼요..!
Jean Lee : 케이트 사려고 오래 고민중인데요~케이트 태슬백이 갖고 싶은데 태슬이 색이 변색 된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요...태슬이 검게변색되면 진짜 좀 보기 흉하잖아요~율럽님 의견을 듣고 싶어요~말로는 최근몇년간 나온 태슬들은 스테인레스라 변색이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요? 변색이 되면 태슬부분만 교체를 할수있는건가요? 변색방지나 아님 변색되면 새것처럼 복원가능한 노하우 같은게 있을가요? 탯슬백에대한 조언은 잘 없더라고요...그래서 그냥 케이트 태슬없는걸로 사야하나도 고민이에요~~~감사합니다.
손명지 : 늘 잘보고 있어요^^!! 이시리즈 특히 너무 재밌어요 !! 셀린도 해주세요^^!!
김민경 : 넘 좋아요
화이팅 ~~^^
n hyu : 오직 율럽님만이 할 수 있는 컨텐츠
먹는샘물 : 생로랑 컬리지백은 왜 안해주시나요ㅠ
깡민 : 중학생인데 율럽님 영상 보면서 공부 열심히 해서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저런거 부모님한테 사드려야겠다구 생각하고 있어욥! 나름 동기부여 영상

[Eng]명품하울생로랑 신상가방 8개 언박싱같이 열어봐요~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꾸준히 기댜려주셨던!!
생로랑 가방 8개를 열어봤어용❤️

오늘도 영상 보러와주셔서 감사드리고
따뜻한 밤 보내세요
좋아요와 댓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가격정보는 구매하는 시기나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선셋 미듐 2,955,000원
케이트 스몰 2,295,000원
루 미니백 1,350,000원
비키 체인백 미듐 3,115,000원
러브박스백 미니 180만원대
퀼티드 테블릿 파우치 스모크 970,000원
모노그램 클러치 970,000원
퀼팅 클러치 라지 다크그린 100만원대

*착장정보
원피스 : 자라



#명품하울 #생로랑 #생로랑하울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aboutyulluv@gmail.com
김자영 : 비키백에 눈이 가네요♡♡
정진화 : 남색 취향저격.졸예다 이쁘다
-산토리니 : 언니 체인이 너무 길면 어디가서 줄여야 되나요?̊̈ ㅠ
Lim_rim : 예쁜 가방들 잘 보여주시구 좋은 정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당
당구리 : 생로랑 니키백은 없나요?? 너무예쁘던데ㅠ
Q오드리햇반 : 너무너무~~
설명도 잘하시고
목소리도 이쁘고
당연 좋아요 구독이죠~~
Gina Yu : 선셋 백은 에디슬리먼의 마지막 컬렉션때 나온 제품이고 핸드백중에는 디렉터가 아닌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디자인해 나온것들도 많아요~
두마리토끼씌 : 입생로랑의 브랜드 스토리 재밌었어요!!
빠뚬 : 선셋백이 진짜 예쁘긴하네
박신우 : 혹시 구매는 어디서 하시는건지 여쭤봐도될까요?

7분만에 알아보는 생로랑에 대한 10가지 사실

영상을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구독과 좋아요가 저에게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saint laurent : 오오
개짭FAKE MAN : YSL로 로고가 서서히 돌아오면서 더욱 고급스러워 지는거 같습니다
정민규 : 생로랑의 아이덴티티는 무엇인가요?
요맨 TV : 줄 엄청길게서있던데 입생로랑 아울렛가보면
강철심장 이현우 : 7분쯤에 나온 영상 어디서 나온건가요??
전혜성 : Edm의 황제 Alan Walker에대한 이야기 해주실 수 있나요??
이지영 : 생로랑 하면 떠오르는건 항상 시커먼 옷들 뿐이였는데 예전엔 그렇지 않았다는게 신기하네요 생로랑이랑 입생로랑 이름 왜 두갠지도 궁금했는데 ㅋㅋㅋ 감사해용
할거없음 : 이브 생로랑 저 영화 재밌게봤었는데 ㅎㅎ
최준우 : 스투시 해주세요!!
태훈 : 지갑 벨트 립스틱 틴트 말곤 뭐가유명하지

... 

#생로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3d-box.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