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쿠페중고시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람난똥개 조회 13회 작성일 2020-10-17 10:44:02 댓글 0

본문

[크차소] 제네시스 쿠페 중고 중고차 젠쿱 크루에서 구매 가능 허위매물 X

[크차소] 제네시스 쿠페 중고 중고차 젠쿱 크루에서 구매 가능 허위매물 X
http://www.중고차크루.com
어떤이에게는 좋은차 \u0026 나쁜차 일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문화를 이루고자 하는 컨텐츠 입니다
전국 매물로 항상 찾아드리기에 원하시는 전차종 구매 가능합니다
중고차 허위매물 없이 이렇게 구매해야 한다
중고차 고르기 어렵지 않습니다 중고차크루와 연결만 된다면
좋은차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현실로 가능합니다
전국 매물 진행으로 외제차 국산차 모두 원하시는 차종으로
찾아 드립니다!!
허위 매물 X 폭리 마진 X
24시간 상담가능
문의: 1800-6017
010-8714-6300
카톡:kimcrew
홈페이지: http://www.중고차크루.com
네이버카페: https://cafe.naver.com/jhj07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CREW.NET/

#중고차 #중고차구매 #중고차허위매물

© Check out our Usage Policy on how to use NCS music in your videos: http://ncs.io/UsagePolicy
To request a commercial license visit: http://ncs.io/Commercial
#copyrightfree
중고차크루 : 딜러전산 연동 홈페이지
www.중고차크루.com
24시간 상담가능
문의:1800-6017
010-8714-6300
김정훈 : 휀다 교체인데 무사고 인가요.. ?
sun h : 차량팔렸나요?
차탈래정 : 팔렸겠죠?
부동산&머스탱 이야기 : 차 좋네요 ㅎㅎ 젠쿱 R모델에 브렘보 기본으로 따라가요! 캘리퍼 빨간색이요 ㅎㅎ
박스나이영천 : 팔렷나용?
정도영 : 배기음 어떻게 튜닝한건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ㅠ
권병윤 : 지금 팔려겠조
SpZo : go and check our genesis coupé on our channel =))))
LEE : 수동이 아니라 아쉽ㅜ

카푸어가 되기 싫었던 27살 사회초년생 : 460만원 제네시스 쿠페를 선택한 이유, 2달동안 타고 느낀점 【실차주 인터뷰】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리아 입니다.
오늘 영상은 27살, 사회초년생이 선택한 제네시스 쿠페 차주 인터뷰 입니다.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만
차량에 관하여 공부를 하면서 솔직하고 진솔되게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sta(인스타) :: https://bit.ly/302Fdkc
✔Drive Korea(Subscribe) :: https://bit.ly/2E1d56x

#사회초년생
#제네시스쿠페
#실차주인터뷰

Thank you for watching my channel.
Enjoy!

차량 협찬 및 비지니스
Email :: govehicle2020@gmail.com | 카카오톡ID :: drivekorea
레알밥도둑놈 : 30대에 젠쿱타면 사회생활 피곤해짐
이강우 : 근데 이거 20살에 끌면 차값은 얼마 안해도 기름값 보험값 이것저것 하면 한달에 3시리즈끄는거랑 비슷하다는데 맞나요?
긍정 : 대체 어디서 저가격에 가져올수 있나욤 ㅠㅠ 지금 젠쿱 수동 알아보고있는데 ......
중고상가니까 오토가 오히려 더 저렴하더군요...ㅠㅠ
LANOS RALLY : 38이였으면 얼매나 좋았을까 ^^
감성돔 : 피디님! 핸들 뭔지 알고 싶어요!
jh Lee : 저도 07년식 투카오너입니다 건 13년정도 타고있눈데요 젠쿱잘나온차에요 안전운전하세요 투카는 젠쿱때매 단종됨 ㅠㅠ
hi i : 걍 편집자분이 메인으로 하는게 영상이 더 깔끔해질듯

발음도 깔끔하고 말도 잘하고
내용전달이 너무 선명하게 잘됨
욜로노갈TV : 젠쿱 가격을 너무 저렴하게 강조 하신게 조금 아깝네요 실제로 현재 상태와 관리급에 따라 금액이 편차가 많이 있는차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ㅎ 하지만 천만원 이하 차량 중 재미있게 타기 좋은차 는 쿱이만한게 없죠!
cl06912 : 구쿱2.0 lsd 있는 모델이 어떤거 부터 인가요?
메쏘 : 제네시스 최고죠
사실 카푸어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게 유류비가 많이 들어서 늘 기름 플렉스 ~
근데 가격은 진짜 많이 내려갔네요 좋은차같던데
제네시스bh한번 타봤는데 엄청 좋고 고급스러웠던게 기억나는데 같은 플랫폼이니 뭐 좋은차임은 분명함
다만 요즘 하도 최신차들이 많아서그렇지 스포츠카는 스포츠카인듯

케이카에서 구매한 젠쿱 7개월만에 판매 중고 제네시스 쿠페 유지비는 얼마? | 더 뉴 제네시스쿠페 2.0T

올해 2월 초에 케이카에서 데려온 젠쿱을 고작 7개월 만에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판매하게 된 이유와 타면서 느꼈던 점들은 추후 얘기해보도록 하고,
오늘은 젠쿱의 실차주 유지비를 말씀드리려 합니다.

젠쿱 혹은 스포츠카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0:00 인트로
01:31 1. 보험료
01:57 2. 자동차세
02:07 3. 튜닝비
02:18 4. 정비비
04:00 5. 유류비
06:30 정리
07:36 아웃트로
08:16 쿠키영상(젠쿱의 마지막)


#중고왕 #김지금 #제네시스쿠페
배카 : 유류비.. 말리부 가솔린타시면 젠쿱이 더낫구나.. 하실거에요 ㅋㅋ.. 년식은 12년식이였는데 시내연비가 6.5키로 나오더군요.. 아무런 문제 없고 관리도 엄청잘해줫는데..ㅎ..
반짝반짝작은별 : 애초에 연비생각 안하면 속편합니다.
삼팔기준 올 시내 4키로대 유지중입니다.
시내도 길게 타면 5~6 고속10키로 고속연비주행 13키로 여기에 중고차 가져왔음 정비비는 당연한거고 튜닝비용이 가장 큰 지출이죠.튜닝만 안하면 이 차는 돈벌면서 타는차라 말하고싶네요.
하누 : 테일램프가 구형 제네시스쿠페의 램프가 들어가있네요 이유가 있나요?
이승현 : 궁금한게있는데 케이카 홈서비스로 전액할부로했을때
보험료도 같이 할부로결제가가능한가요?
Hong석진 : 2015년식 2.0 Turbo.
Hong석진 : 젠쿱에게 쪽지를 몇장 써서 넣어 두었어요
Hong석진 : 지하주차장 에서
Hong석진 :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하.. 저도 저의 소중한 젠쿱 떠나 보냈답니다. 2년동안 쌓은 추억이 많은데 마지막 모습 찍어두었어요 직원이 오셔서 데리고 가셨어요
정훈 : ㅋㅋ 그냥 걸어다니세요
김영헌 : 신쿱2.0 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돈이들어가네요..

... 

#제너시스쿠페중고시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3d-box.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