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큰옷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닥쳐 조회 14회 작성일 2021-06-10 18:18:36 댓글 0

본문

강아지도 패션 감각이나 취향이 있나요? |강형욱의 소소한 Q&A

#유료광고포함
강아지도 패션 감각이나 취향이 있나요?

강형욱 보듬훈련사님이 직접 답해주는 보듬의 영상코너!
'궁금한 건 뭐든 물어봐도 되지만 전부 답해줄 수는 없는 소소한 Q\u0026A'
어디에도 물어보지 못했던 소소한 궁금증,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
(답변이 예/아니오로 가능한 질문이 채택확률이 높습니다)
#보듬 #강형욱 #소소한큐앤에이
 
▶보듬교육은 어떻게 하나요?
https://goo.gl/xCz70K
 
▶보듬 공식 홈페이지
http://www.bodeum.co.kr/
 
▶보듬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odeum0527
 
혼내지 않아도 혼나지 않아도 되는 반려견 교육, 보듬
Sun Kim : 그럼 강아지들이 미용을 시키면 예뻐지는걸 알거나 아님 기분이 좋거나 그런가요? 강아지 미용 시키는 영상보면 앞머리 자르거나 할때 가만히 있던데...미용 이상하게 하면 막 성질내기도 하고... 개는 없지만 너무 사랑하는 1인이.
진킴쓰 : 흙색깔옷... 충격적이다
孙彩超 : 응~~
다 사람의 욕심이네요 ㅜㅜ
강아지는 강아지답게 살아야지요
드레달보 : 저희집 개는..아디다스옷만 입으려고 하는데요..?ㅠㅠ
꼬깔모자613 : 강아지는 발바닥으로만 온도를 느낀 다고 하던데 진짜 인가요?

스타일링의 끝판왕, 옷수선!✂TIP 16개~ 우리 모두 옷 맵시를 살려볼까요? 패션하울 + 쇼핑하울 + 패션스타일링 제시하다 All that Clothing Repair

#옷수선 #스타일링 #패션하울 #쇼핑하울 #패션 #스타일링노하우 #clothingrepair #outfits

오늘은 Dior 영상에 예고 드렸던
옷수선 팁을 찍어 보았어요
옷을 사면 늘 수선을 해서 입다보니
이제 수선실가서 디렉팅 할 정도가 되었네요ㅎㅎ

저의 노하우 그리고
옷맵시가 살아나는 팁들을 공유해봅니다


(구매가능한 제품들만 링크 걸어요~)

#curetty 데님스커트 6.2만
https://bit.ly/3kkquKR


#서쿠키 하이웨스트 체크진
https://bit.ly/3k27v7K


#citybreeze 크롭티
https://bit.ly/3ihY824



#마이아이코 탑
https://bit.ly/3fQNlv3



keiangstudio@gmail.com (광고문의)
www.instagram/jessie_hada (인스타)
www.blog.naver.com/demuregirl (블로그)
Serena Lee : 저도 키작녀여서 옷 수선이 불가피한데요.. 수선을 어떻게 할지몰라서 구매를 포기해야만 하는 일이 종종 있는데 이런 동영상올려주셔서 희망이 생기네용!! 앞으로도 더 디테일한 꿀팁있으면 부탁드려요~~
Shinyoung Kim : 와 이언니 찐이다 옷을 사랑하시는 게 느껴져요 언니 나중에 옷브랜드 런칭하시면 안될까요?????
채병옥 : 내가 살짝 여름 블라우스보다 재질이 두꺼운 옷을 샀는데 좀 작아요,블라우스가 넘 잘어울려서 늘리려고 하는데 좋은 아이디어가 없을까요,비슷한 천을 허리쪽으로 그대로 이으면 좀 낡은옷느낑 들것같아서요
옷수선.명품옷만들기 : 수선에 실력이 대단한 분이시네요.
Cassia cat : 치어리더 박기량씨인줄알았어요!!!!

2화 남대문시장에서 싸게 사는 5가지 방법 대공개!

제 경험을 기반으로(?) 남대문시장에서 싸게 사는 방법을 정리해서 올려보았어요! 이게 별거 아닌 것 같다고 느끼실 수 있어도 생각보다 직접 가보시면 완전 꿀팁일 거에요.

1. 발품팔기
2. 흥정하기
3. 대량구매
4. 단골만들기
5. 온누리상품권
슬기로운 백조생활 : 영희사장님~
남대문시장을 한번 올렸더니 이영상이 떠서 보게 되었네요~
텐션좋고 인상좋고 단골하고 싶네요~
남대문 자주가니 한번 들러볼께요~
영상 잘보고 부계정으로
구독누르고 갈께요~
제채널에도 놀러오시겠어요~?
아라이 : 쌍수하면이쁠듯ㅋㅋㅋ
박선희 : 영희사장님
이 영상을 처음보는데요
너무즐겁게 재밌게 잘보고있어요
저도 유트브방송하고싶어요
이지원 : 남대문은 보통 빨간날에 모두 운영하나요? 19일에 가보려고하는데요 궁금하네요
ym K : 애견용품 파는곳 알고싶어요~~~~!!

... 

#강아지큰옷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3d-box.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